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067 장기홀드 신청드립니다.  pi***** 2011-01-14 00:07
7066 스카이프 수업인데 선생님이 안들어오셨어요 12****** 2011-01-13 22:26
7065 수업연기  je****** 2011-01-13 22:06
7064 수업연기요청  bs******** 2011-01-13 19:19
7063 장기연기 부탁드립니다.. ju****** 2011-01-13 17:15
7062 보충 관련 질문 좀...  ja***** 2011-01-13 13:05
7061 선생님 관련  ap******* 2011-01-13 09:06
7060 2월 수강신청시 시간변경 sw***** 2011-01-13 07:18
7059 첫수업 kn******** 2011-01-13 05:43
7058 질문  gh** 2011-01-13 00:11
7057 질문합니다!!!  lh**** 2011-01-12 23:30
7056 홀드횟수  gr****** 2011-01-12 22:13
7055 선생님 관련  ap******* 2011-01-12 20:23
7054 교재 어떻게 주문하나요? ti****** 2011-01-12 19:55
7053 수강신청  pe**** 2011-01-12 19:19
  1191  1192  1193  1194  1195  1196  1197  1198  1199  12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