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4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127 교재문의  di***** 2011-01-25 10:04
7126 질문  gh** 2011-01-25 10:00
7125 이상합니다. js***** 2011-01-25 08:09
7124 질문  gh** 2011-01-25 00:15
7123 수강 연장 신청관련 문의 드립니다.  en**** 2011-01-24 17:29
7122 수업시간 변경  we**** 2011-01-24 17:09
7121 시간변경!  ch******* 2011-01-24 17:04
7120 수업가능 시간  pe******** 2011-01-24 13:38
7119 제가 지난주로 수업이 끝났는데요  fr***** 2011-01-24 10:49
7118 홀드 신청합니다.  so***** 2011-01-24 08:53
7117 수강신청  채널씨엔 2011-01-23 21:54
7116 결석 2회 보강신청 및 교재 문의  ly***** 2011-01-23 15:41
7115 전화번호변경이요  di***** 2011-01-22 18:27
7114 교재문의 kh***** 2011-01-22 02:46
7113 재수강 등록 완료  ja***** 2011-01-21 23:10
  1191  1192  1193  1194  1195  1196  1197  1198  1199  12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