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3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217 재등록했습니다~  jo*** 2011-02-11 14:50
7216 재등록 & 스카이프 ID  eb****** 2011-02-11 10:40
7215 재등록하였습니다.  ko******* 2011-02-10 21:19
7214 재등록 했습니다. sk***** 2011-02-10 21:07
7213 수업내용 듣기가 안됩니다. qk******* 2011-02-10 20:36
7212 홀딩 ju****** 2011-02-10 16:50
7211 수업 종료 안내 오류 관련  jk** 2011-02-10 16:03
7210 홀드신청합니다  to******* 2011-02-10 12:25
7209 수강문의 jo*** 2011-02-09 22:32
7208 스카이프와 통신상태  wi********* 2011-02-09 20:28
7207 수업시작날짜 ju******** 2011-02-09 13:18
7206 수업  gh** 2011-02-09 09:35
7205 다시듣기가 안돼요~~~ ch****** 2011-02-09 08:01
7204 질문요!  ch******* 2011-02-09 07:55
7203 보충수업  ui******* 2011-02-09 06:27
  1181  1182  1183  1184  1185  1186  1187  1188  1189  11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