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247 질문이요  gh** 2011-02-15 23:32
7246 수업시간관련 ap******* 2011-02-15 22:52
7245 금일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.(내용없음) ly***** 2011-02-15 19:47
7244 수업시간 변경해주세요~ he******** 2011-02-15 18:48
7243 수업시간관련 ap******* 2011-02-15 18:18
7242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  sh****** 2011-02-15 17:59
7241 수강신청  ad*** 2011-02-15 11:43
7240 전화가 안와요~~  ju***** 2011-02-15 10:37
7239 시간변경  ni******* 2011-02-15 08:30
7238 보강 신청합니다.  ba**** 2011-02-15 06:51
7237 선생님을 정할 수 있나요?  jg**** 2011-02-14 23:01
7236 전화가 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40분에 결석 처리 ... ly***** 2011-02-14 22:54
7235 수강시간 변경  he******** 2011-02-14 18:57
7234 포인트 적립  pe******** 2011-02-14 15:50
7233 2/17~18 출장으로 인한 연기신청했습니다  in*** 2011-02-14 15:03
  1181  1182  1183  1184  1185  1186  1187  1188  1189  11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