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6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322 장기홀드신청요~  sh****** 2011-02-28 12:32
7321 시간변경 io**** 2011-02-28 12:02
7320 2월 수강증, 출석증 요청  li****** 2011-02-28 09:41
7319 입급이요 le********* 2011-02-28 08:49
7318 재수강등록 했습니다.  ba**** 2011-02-28 07:43
7317 재수강신청 ci********* 2011-02-28 04:11
7316 안녕하세요  kn***** 2011-02-27 20:20
7315 시간변경 요청 mi****** 2011-02-27 01:02
7314 장기홀드신청해요  ui******* 2011-02-26 13:45
7313 수업 시간 변경  cu******** 2011-02-25 23:53
7312 질문  tt**** 2011-02-25 22:07
7311 수업시간변경 po********** 2011-02-25 21:16
7310 한가지 더문의 드리겠습니다.  so***** 2011-02-25 18:16
7309 수강신청 문의 드립니다.  so***** 2011-02-25 17:10
7308 레벨5 신청해요.  ok**** 2011-02-25 15:58
  1181  1182  1183  1184  1185  1186  1187  1188  1189  11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