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7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397 문의  sa****** 2011-03-09 00:33
7396 한가지 더 여쭤보겠습니다.  pr*** 2011-03-08 20:51
7395 무료수업시 교재관련  pr*** 2011-03-08 17:25
7394 결석처리부탁드립니다.~ ju******** 2011-03-08 16:19
7393 문의드려요. ji***** 2011-03-08 16:15
7392 문의드립니다  kh***** 2011-03-08 15:01
7391 변경이요 io****** 2011-03-08 14:29
7390 재수강 시작일 변경  ja***** 2011-03-08 12:41
7389 문의드립니다.  pl**** 2011-03-08 12:28
7388 전화번호 변경이요 ^^  he******* 2011-03-08 11:55
7387 문의드립니다 ~  pl****** 2011-03-08 11:25
7386 문의드려요...  qh****** 2011-03-08 10:43
7385 수업자료 전달부탁드려요~ ju******** 2011-03-08 10:43
7384 문의...  qh****** 2011-03-08 09:49
7383 수업연기  sh***** 2011-03-08 09:43
  1171  1172  1173  1174  1175  1176  1177  1178  1179  11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