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6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427 수강신청 했는데요 po********** 2011-03-11 00:19
7426 책은 yo****** 2011-03-11 00:11
7425 홀드처리  kk****** 2011-03-10 21:36
7424 교재 확인요청  gk***** 2011-03-10 20:50
7423 수강신청  ch****** 2011-03-10 19:44
7422 건의사항이 있습니다. sk***** 2011-03-10 19:07
7421 수강신청했는데요!  gu******** 2011-03-10 18:50
7420 수업과정을 바꾸고싶어요.  yu****** 2011-03-10 15:47
7419 문의사항  st******** 2011-03-10 15:28
7418 무료테스트 시간변경 가능한가요?  bl******* 2011-03-10 15:12
7417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1-03-10 14:12
7416 오늘 수업 홀드신청합니다  pe******** 2011-03-10 14:09
7415 수업연기 js**** 2011-03-10 11:26
7414 홀드신청 해제요청  gk***** 2011-03-10 11:03
7413 시간관련..  채널씨엔 2011-03-10 10:39
  1171  1172  1173  1174  1175  1176  1177  1178  1179  11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