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472 질문  ib****** 2011-03-17 20:40
7471 장기홀드신청 ma***** 2011-03-17 18:33
7470 문의  br******* 2011-03-17 12:38
7469 수업 홀딩 js**** 2011-03-17 12:30
7468 현금영수증 발송요청  sh****** 2011-03-17 12:05
7467 레벨변경신청이요^^ io****** 2011-03-17 10:57
7466 교재질문이요^^  io****** 2011-03-17 10:32
7465 연락이 안오네요 yo****** 2011-03-17 09:42
7464 수강신청 관련 문의드립니다.  is**** 2011-03-16 23:18
7463 수업 홀딩 관련  si******** 2011-03-16 22:16
7462 장기홀드신청  sk***** 2011-03-16 21:45
7461 시케쥴 미등록.. sk***** 2011-03-16 21:24
7460 수강 신청 관련  na****** 2011-03-16 18:50
7459 연기신청 sh***** 2011-03-16 11:01
7458 재수강요!!!  ad*** 2011-03-16 06:22
  1171  1172  1173  1174  1175  1176  1177  1178  1179  11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