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8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502 홀드신청  cu******** 2011-03-21 19:22
7501 주5일 수업변경  ai***** 2011-03-21 17:12
7500 월요신청 취소 신청 hy***** 2011-03-21 16:56
7499 홀드요청 ju****** 2011-03-21 15:30
7498 질문  kh***** 2011-03-21 13:58
7497 교재 배송  ss****** 2011-03-21 13:53
7496 교재 구입  ss****** 2011-03-21 13:37
7495 장기 연기 신청  ja***** 2011-03-21 12:22
7494 취소후 다시신청  tj**** 2011-03-21 12:21
7493 장기연기신청 ci********* 2011-03-21 11:46
7492 시간변경  vo***** 2011-03-21 10:59
7491 시간변경 요청  vo***** 2011-03-21 10:18
7490 수업연기...  ho****** 2011-03-21 09:43
7489 수강신청  ad*** 2011-03-21 00:36
7488 교재주문  br******* 2011-03-20 23:04
  1171  1172  1173  1174  1175  1176  1177  1178  1179  11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