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0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607 수업파일  we**** 2011-04-01 11:04
7606 레벨테스트 시간 변경가능할까요? ju***** 2011-04-01 09:38
7605 변경해주세요~  fr***** 2011-04-01 09:25
7604 홀드 시청합니다  bl****** 2011-04-01 09:23
7603 포인트요~!  ru***** 2011-03-31 22:52
7602 동영상 강의에 소음이 있습니다. sk***** 2011-03-31 21:16
7601 홀드 관련  ma****** 2011-03-31 19:04
7600 동영상강의문제 ji****** 2011-03-31 16:22
7599 3월 수강증, 출석증 요청  li****** 2011-03-31 16:12
7598 장기홀드,  vo***** 2011-03-31 16:08
7597 레벨테스트시간변경 mi**** 2011-03-31 14:24
7596 시간변경이요!  gu******** 2011-03-31 14:19
7595 집전화 ->휴대전화 변경신청이요~  he******* 2011-03-31 12:47
7594 수업홀드 js**** 2011-03-31 12:39
7593 혹시여~  fr***** 2011-03-31 11:46
  1161  1162  1163  1164  1165  1166  1167  1168  1169  11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