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637 mp3가 일주일 보관된다는 걸  ji***** 2011-04-04 19:33
7636 내일 수업 홀드 신청해주세요~ fu***** 2011-04-04 16:40
7635 교재문의  ky***** 2011-04-04 16:19
7634 홀드 ju****** 2011-04-04 16:09
7633 시간은 변경이됐는데  fr***** 2011-04-04 14:15
7632 문의  ib****** 2011-04-04 13:35
7631 답변..  ki****** 2011-04-04 13:00
7630 입금했습니다^^  fa********* 2011-04-04 12:44
7629 결제 했는데요 ㅠ  my***** 2011-04-04 12:38
7628 수강신청했습니다  bl******** 2011-04-04 11:45
7627 부탁드립니다  pe******** 2011-04-04 11:42
7626 문의  ib****** 2011-04-04 11:23
7625 결석처리해주세요  ch****** 2011-04-04 10:15
7624 왜 저번달 수업 mp3가 없죠??  ji***** 2011-04-04 09:33
7623 질문이요!  lh**** 2011-04-03 23:21
  1161  1162  1163  1164  1165  1166  1167  1168  1169  11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