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2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727 문의  kh***** 2011-04-13 18:27
7726 오늘 수업 ㅠ  we**** 2011-04-13 17:24
7725 입금확인~  ru***** 2011-04-13 17:16
7724 매일 한마디 문자 서비스  me****** 2011-04-13 15:47
7723 홀드신청 nh***** 2011-04-13 14:00
7722 수업 하루 연장 요청  ch****** 2011-04-13 13:21
7721 수업결석  to****** 2011-04-13 13:14
7720 홀드요청 ju****** 2011-04-13 12:44
7719 전화가 안왔습니다.  sh****** 2011-04-13 12:20
7718 연기부탁드립니다. ro**** 2011-04-13 11:44
7717 전화번호 변경이요~  he******* 2011-04-13 10:33
7716 채널씨엔 계속 통화안되요~ 홀드신청해 주세요~ fu***** 2011-04-13 09:57
7715 오늘 수업 전화번호 변경 원하는데 통화 안되요 fu***** 2011-04-13 09:43
7714 질문있습니다~  sm***** 2011-04-12 23:20
7713 문의  kh***** 2011-04-12 17:25
  1151  1152  1153  1154  1155  1156  1157  1158  1159  11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