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24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971 수업시작일 변경  tj**** 2011-05-11 17:34
7970 장기 홀드신청  hi***** 2011-05-11 13:25
7969 홀딩신청관련 질문있습니다.  yu******* 2011-05-11 13:06
7968 수업연기신청 js**** 2011-05-11 12:06
7967 안녕하세요  pe**** 2011-05-11 10:18
7966 수강시간 변경 재요청 입니다 an******* 2011-05-10 21:45
7965 강의 선택 때문에 그런데요.. jh***** 2011-05-10 21:28
7964 수업  vv*** 2011-05-10 20:45
7963 시간,,  ki****** 2011-05-10 19:22
7962 수강시간  gr** 2011-05-10 19:12
7961 스케줄 변경 요청 드립니다. pl******* 2011-05-10 18:42
7960 기존시간,선생님으로 하고싶습니다  ki****** 2011-05-10 17:16
7959 결제했는데요~ㅋㅋㅋ  je******* 2011-05-10 15:06
7958 재수강 문의  ad*** 2011-05-10 14:41
7957 입금확인해주세요 ㅠㅠ  ad*** 2011-05-10 13:08
  1141  1142  1143  1144  1145  1146  1147  1148  1149  11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