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3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877 금일수업 ju****** 2011-04-29 16:05
7876 4월 수강증 출석증 요청  li****** 2011-04-29 13:50
7875 무료수업 시간대 정정 dh**** 2011-04-29 13:27
7874 문의  kh***** 2011-04-29 11:37
7873 시간대를 바꾸고 싶은데요~ es****** 2011-04-29 10:51
7872 전화주세요~  yb***** 2011-04-29 10:13
7871 교재 배송 확인은 못하나요? da****** 2011-04-28 23:41
7870 문의  kh***** 2011-04-28 21:28
7869 무료테스트 받은건입니다. 70****** 2011-04-28 19:20
7868 장기홀드 부탁드립니다  du****** 2011-04-28 17:21
7867 수강신청  ch****** 2011-04-28 16:44
7866 전화가 안왔어요~!  gu******** 2011-04-28 14:48
7865 Level 6 sw***** 2011-04-28 12:32
7864 오늘부터 스카이프 수업인데  me****** 2011-04-28 06:46
7863 주소 수정 부탁드려요!  ch****** 2011-04-27 21:36
  1141  1142  1143  1144  1145  1146  1147  1148  1149  11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