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4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907 제가...  채널씨엔 2011-05-03 12:35
7906 문의드립니다.  tj**** 2011-05-03 11:39
7905 저번에..  채널씨엔 2011-05-03 10:33
7904 이벤트 문의 드립니다. nw****** 2011-05-03 09:31
7903 무료수업 시간 변경 하고 싶은데요! jh***** 2011-05-03 09:02
7902 문의  kh***** 2011-05-03 07:34
7901 재수강 신청  fu***** 2011-05-02 22:16
7900 수업연기-홀딩  bu******* 2011-05-02 22:14
7899 수업시간변경  so****** 2011-05-02 17:46
7898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  ok**** 2011-05-02 16:45
7897 교재가 없다면.....변경 부탁드려요^^  do***** 2011-05-02 15:10
7896 무료신청 변경 가능한지요?  do***** 2011-05-02 14:48
7895 등록관련 문의드립니다.  yu******* 2011-05-02 14:27
7894 수업시간 ju****** 2011-05-02 12:30
7893 수업시간  ch****** 2011-05-02 11:00
  1141  1142  1143  1144  1145  1146  1147  1148  1149  11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