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6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982 입금했습니다^^  ad*** 2011-05-12 14:27
7981 질문 he******* 2011-05-12 13:41
7980 오늘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.  sk***** 2011-05-12 13:37
7979 수업연기 ci********* 2011-05-12 10:34
7978 교재문의요~ 70****** 2011-05-12 09:13
7977 수업 연장신청 했는데요..  mk**** 2011-05-12 07:42
7976 재수강이여^^  ad*** 2011-05-12 02:14
7975 질문 he******* 2011-05-12 01:14
7974 스카이프 수업 너무 끊겨요 ..ㅠㅠ  12****** 2011-05-12 00:00
7973 홀딩신청 sk***** 2011-05-11 22:17
7972 ,,,  ql**** 2011-05-11 17:52
7971 수업시작일 변경  tj**** 2011-05-11 17:34
7970 장기 홀드신청  hi***** 2011-05-11 13:25
7969 홀딩신청관련 질문있습니다.  yu******* 2011-05-11 13:06
7968 수업연기신청 js**** 2011-05-11 12:06
  1131  1132  1133  1134  1135  1136  1137  1138  1139  11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