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28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181 수업시간변경  oa***** 2011-06-03 13:45
8180 현금영수증 관련  lo**** 2011-06-03 13:13
8179 수업시간 재변경 가능한가요?  sa****** 2011-06-03 11:32
8178 수업시간 변경요청 드립니다  re****** 2011-06-03 10:46
8177 홀드  je******* 2011-06-03 08:31
8176 수업 시간대 변경요청입니다  ri****** 2011-06-03 07:07
8175 강의시간 변경 및 보충수업  ne****** 2011-06-03 02:10
8174 변경  ju******** 2011-06-02 20:43
8173 수업시간 변경 ju******** 2011-06-02 18:30
8172 수업 연기요~  da****** 2011-06-02 18:09
8171 입금이요  68****** 2011-06-02 17:00
8170 mp3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.  ky***** 2011-06-02 15:55
8169 오늘 하루만 수업 연기할께요  ek***** 2011-06-02 14:17
8168 계좌번호입니다.  li***** 2011-06-02 11:51
8167 포인트 다시 복구부탁드립니다..  ja***** 2011-06-02 11:44
  1131  1132  1133  1134  1135  1136  1137  1138  1139  11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