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5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072 입금확인!  ad*** 2011-05-23 11:04
8071 일반전화->휴대폰  yb***** 2011-05-23 10:44
8070 재수강신청  ad*** 2011-05-23 10:43
8069 수업내용 ju******** 2011-05-22 22:01
8068 요일변경 자세한 사항 an******* 2011-05-22 22:01
8067 수강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.  yu******* 2011-05-22 17:36
8066 수강시간 변경 가능한가요?  yb***** 2011-05-22 12:04
8065 안녕하세요^^  ff****** 2011-05-21 15:11
8064 수강 요일 변경 an******* 2011-05-21 11:52
8063 개근상 sk***** 2011-05-20 20:06
8062 수업변경  68****** 2011-05-20 14:08
8061 보충수업  ui******* 2011-05-20 07:33
8060 수업 연기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  jy***** 2011-05-20 07:27
8059 제가 깜박 했습니다.  jy***** 2011-05-20 06:26
8058 교재문의요  ch****** 2011-05-20 01:19
  1131  1132  1133  1134  1135  1136  1137  1138  1139  11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