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192 수강신청  sk***** 2011-06-06 22:04
8191 수업시작일을 변경하고자 합니다.  ky***** 2011-06-06 20:08
8190 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  ch***** 2011-06-06 17:54
8189 재수강^^  ad*** 2011-06-06 17:38
8188 수강신청관련 문의입니다  ch***** 2011-06-06 16:37
8187 수강신청~~  sk***** 2011-06-06 03:07
8186 선생님 수업스케줄이 궁금한데요..  wt**** 2011-06-04 08:24
8185 스카이프 문제..  bo******** 2011-06-04 00:12
8184 오늘 수업  we**** 2011-06-03 17:19
8183 문의  kh***** 2011-06-03 16:15
8182 수업 시간 변경  kh*** 2011-06-03 14:22
8181 수업시간변경  oa***** 2011-06-03 13:45
8180 현금영수증 관련  lo**** 2011-06-03 13:13
8179 수업시간 재변경 가능한가요?  sa****** 2011-06-03 11:32
8178 수업시간 변경요청 드립니다  re****** 2011-06-03 10:46
  1121  1122  1123  1124  1125  1126  1127  1128  1129  11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