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3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361 월요장터 신청  wo****** 2011-06-22 09:48
8360 관용어과정 교재 ar****** 2011-06-22 08:05
8359 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,  yb***** 2011-06-22 07:10
8358 mp3관련 질문입니다.  ek***** 2011-06-22 00:25
8357 수강 시간 ji***** 2011-06-21 23:29
8356 출장일정이 길어져...  ja***** 2011-06-21 18:03
8355 장기홀드 신청  ch******* 2011-06-21 17:16
8354 안녕하세요 ~  pe******** 2011-06-21 17:14
8353 나는 무료다 이벤트 관련  yb***** 2011-06-21 16:56
8352 수강시간 변경  li****** 2011-06-21 09:03
8351 월요장터 이벤트로 결제했습니다  ch***** 2011-06-21 08:46
8350 신청 하고 싶은데요 ^^ ko**** 2011-06-21 03:18
8349 결석 보충 수업관련 ls**** 2011-06-20 23:32
8348 레벨 변경 요청  ki***** 2011-06-20 23:29
8347 장기연장신청  lo**** 2011-06-20 22:01
  1121  1122  1123  1124  1125  1126  1127  1128  1129  11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