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8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267 녹음파일 ch****** 2011-06-10 18:01
8266 수강 시간 변경 하고자 합니다  ch***** 2011-06-10 17:16
8265 홀드  vv*** 2011-06-10 15:04
8264 오늘 녹음파일 ch****** 2011-06-10 13:56
8263 수업 결제  my***** 2011-06-10 13:55
8262 재수강 시작일 문의  go**** 2011-06-10 13:35
8261 매니저님~  ok**** 2011-06-10 13:00
8260 질문!  cr***** 2011-06-10 12:56
8259 결석수업에 대한 보강 관련 요청드립니다 ^^  ja***** 2011-06-10 12:44
8258 오늘 수업을 못들어서요  we**** 2011-06-10 11:53
8257 강의 level 변경  mo******** 2011-06-10 10:56
8256 장기홀딩  an******* 2011-06-10 08:27
8255 핸드폰번호 및 수업시간 변경관련  bs******** 2011-06-10 07:10
8254 연기 신청합니다  ja***** 2011-06-10 03:14
8253 녹음파일 다시 올려주세요. ch****** 2011-06-10 00:43
  1111  1112  1113  1114  1115  1116  1117  1118  1119  11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