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8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411 연기 신청  pu******** 2011-06-24 23:01
8410 연기해주세요~  lo**** 2011-06-24 22:04
8409 수업 시간대 변경  yb***** 2011-06-24 20:31
8408 홀드 ju****** 2011-06-24 16:25
8407 입금확인^^  ad*** 2011-06-24 15:37
8406 재수강^^  ad*** 2011-06-24 15:22
8405 재수강했어요^^  ad*** 2011-06-24 15:16
8404 포인트 관련  yb***** 2011-06-24 14:34
8403 수강레벨 변경  s9***** 2011-06-24 14:14
8402 수강신청  mj***** 2011-06-24 13:11
8401 오늘 휴강하겠습니다. 70****** 2011-06-24 11:58
8400 수카이프 수업  sk***** 2011-06-24 11:03
8399 장기홀드관련이요!  ch****** 2011-06-24 10:34
8398 수업변경문의  cb****** 2011-06-24 01:46
8397 인터넷교재가 레벨 3까지밖에 안열립니다. ro**** 2011-06-24 00:01
  1111  1112  1113  1114  1115  1116  1117  1118  1119  11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