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5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432 수강문의 ji**** 2011-06-27 19:38
8431 확인해 주세요~  hy****** 2011-06-27 18:35
8430 문의드려요~  kh***** 2011-06-27 18:29
8429 무료 수업 신청을 하였는데  bl***** 2011-06-27 16:26
8428 입금확인문의 p7******* 2011-06-27 15:28
8427 수업보강신청 ju******** 2011-06-27 15:08
8426 시간 변경 요청  ka***** 2011-06-27 12:57
8425 3개월 수강~~~ ad*** 2011-06-27 12:40
8424 통화음질...  ch****** 2011-06-27 12:34
8423 안녕하세요 ㅎ  ki***** 2011-06-27 11:48
8422 장기홀드 신청  li****** 2011-06-27 09:22
8421 시간 변경 요청  kh*** 2011-06-27 08:53
8420 장기연장관련  ee***** 2011-06-27 08:41
8419 요청을 드립니다....  ja***** 2011-06-27 00:23
8418 장기홀드신청 및 수업시간 변경 ne****** 2011-06-26 23:56
  1101  1102  1103  1104  1105  1106  1107  1108  1109  1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