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5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447 무통장 했어요  ad*** 2011-06-28 21:53
8446 수강문의  ad*** 2011-06-28 20:43
8445 선생님이 그만두신다던데  wi********* 2011-06-28 19:50
8444 수강시간 변경 s9***** 2011-06-28 17:19
8443 안녕하세요~  pe******** 2011-06-28 17:18
8442 시간 변경 문의 pu******** 2011-06-28 17:14
8441 mp3 다운로드 ha****** 2011-06-28 14:35
8440 변경신청  cb****** 2011-06-28 14:07
8439 ^^  bl***** 2011-06-28 11:13
8438 아까 수강시간때문에 통화했었는데,,, p7******* 2011-06-28 11:11
8437 수업 신청을 하려는데...  bl***** 2011-06-28 09:54
8436 수업홀드요청  eb****** 2011-06-28 00:47
8435 청강신청 입니다.  wi******* 2011-06-28 00:07
8434 입금 ho***** 2011-06-27 20:22
8433 수강문의 ji**** 2011-06-27 20:04
  1101  1102  1103  1104  1105  1106  1107  1108  1109  1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