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5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492 수강시간변경!  xi****** 2011-07-02 14:56
8491 연기신청  lo**** 2011-07-01 22:23
8490 그러면 sk***** 2011-07-01 20:56
8489 재수강 시간변경 문의  go**** 2011-07-01 20:53
8488 문의요~~  pe******** 2011-07-01 16:20
8487 교재문의  cb****** 2011-07-01 15:49
8486 월요장터  ji**** 2011-07-01 13:06
8485 수강시간 변경 go***** 2011-07-01 09:32
8484 연기  jj***** 2011-06-30 23:12
8483 포인트 관련  al**** 2011-06-30 23:04
8482 홀드신청합니다 du****** 2011-06-30 22:37
8481 6월29일 수업파일 에러 ju******** 2011-06-30 21:36
8480 선생님 변경 sk***** 2011-06-30 21:33
8479 네 ~ 상관없습니다~~  nw****** 2011-06-30 17:40
8478 장기연장이요 .  nw****** 2011-06-30 17:22
  1101  1102  1103  1104  1105  1106  1107  1108  1109  1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