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5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522 장기 연기 신청  ka***** 2011-07-05 13:09
8521 수강신청 중 포인트소멸  dr***** 2011-07-05 11:05
8520 강사 관련  wj****** 2011-07-05 09:08
8519 수업 상담하고 싶습니다.  me***** 2011-07-05 08:51
8518 강의,  da****** 2011-07-05 08:00
8517 포인트문의 ji**** 2011-07-05 00:27
8516 홀드신청  ju***** 2011-07-04 22:46
8515 안녕하세요-  ki******* 2011-07-04 22:41
8514 전화번호변경  di***** 2011-07-04 22:16
8513 시간변경  ee***** 2011-07-04 21:31
8512 장기 연기 관련...  pu******** 2011-07-04 18:39
8511 질문이요~  sh****** 2011-07-04 17:22
8510 수강신청  qe***** 2011-07-04 16:47
8509 수업신청  qe***** 2011-07-04 16:29
8508 결석처리 요청 ju******** 2011-07-04 15:32
  1101  1102  1103  1104  1105  1106  1107  1108  1109  1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