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5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537 장기연기신청이요~ wa****** 2011-07-06 15:07
8536 오늘 수업관련입니다.  s2**** 2011-07-06 14:52
8535 프리토킹 교재  bl***** 2011-07-06 14:04
8534 스카이프->휴대폰  kh***** 2011-07-06 13:54
8533 계좌번호 남깁니다.  ba******** 2011-07-06 13:49
8532 문의드려요~  do******** 2011-07-06 13:05
8531 녹음관련문의  yu***** 2011-07-06 11:27
8530 홀드신청  su******* 2011-07-06 09:57
8529 연기신청  ba***** 2011-07-06 09:27
8528 홀드신청  wj****** 2011-07-06 08:44
8527 홀드신청  mj***** 2011-07-06 00:30
8526 홀드신청  lo**** 2011-07-05 22:13
8525 연기신청이요~~  lo**** 2011-07-05 22:13
8524 수강변경문의 ji**** 2011-07-05 19:59
8523 홀드 ha****** 2011-07-05 13:17
  1101  1102  1103  1104  1105  1106  1107  1108  1109  1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