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3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751 장기홀드!?  mi******** 2011-07-28 09:07
8750 수업방식(일반전화 ↔ 휴대전화 가능여부)  so******* 2011-07-28 06:55
8749 교제문의 한번더 ㅠ  ha****** 2011-07-28 00:51
8748 장기홀드 신청  bo******** 2011-07-27 23:09
8747 수업시간 추가하고싶어요  ad*** 2011-07-27 15:09
8746 3명 동시수강 문의  ad*** 2011-07-27 15:07
8745 입금확인 ^^  ad*** 2011-07-27 15:06
8744 환불  cb****** 2011-07-27 14:56
8743 선생님교체요~  sa*** 2011-07-27 14:49
8742 결제확인부탁드립니다.  sa*** 2011-07-27 14:03
8741 선생님을 교체해 주세요  jy***** 2011-07-27 13:50
8740 포인트 pr***** 2011-07-27 11:59
8739 방금 결제했어요.  su******* 2011-07-27 10:59
8738 재수강^^  ad*** 2011-07-27 09:02
8737 사라진포인트 sa**** 2011-07-26 23:15
  1091  1092  1093  1094  1095  1096  1097  1098  1099  11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