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7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822 수강신청  kj****** 2011-08-05 15:03
8821 수강 문의  kj****** 2011-08-05 14:25
8820 수업  tj**** 2011-08-05 13:01
8819 연기하는 것이 홀드인가요? gy***** 2011-08-05 11:26
8818 시간변경요청  ch******* 2011-08-04 16:31
8817 홀딩신청이요  yo******** 2011-08-04 13:14
8816 수강연기문의  ee***** 2011-08-04 09:40
8815 수업시간변경건 ja***** 2011-08-04 09:07
8814 문의  br******* 2011-08-03 23:00
8813 레벨테스트 받았는데 수업녹음듣기가 안되요  sk**** 2011-08-03 21:46
8812 언제쯤....  sa**** 2011-08-03 21:27
8811 장기 수업연기 요청 (8월 7일 ~ 8월 14일) dh**** 2011-08-03 16:50
8810 녹음파일 바꿔주세요. ch****** 2011-08-03 15:22
8809 빠른확인부탁드립니다  sa*** 2011-08-03 14:38
8808 수강신청  ad*** 2011-08-03 13:18
  1081  1082  1083  1084  1085  1086  1087  1088  1089  10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