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38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976 수업 보강 신청합니다  ch***** 2011-08-26 08:47
8975 (신)레벨 6 교재  sw***** 2011-08-26 07:13
8974 입급했습니다~  da****** 2011-08-25 21:40
8973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 ^^  ok**** 2011-08-25 18:45
8972 연장신청,, hi**** 2011-08-25 18:23
8971 교재 추가를 잊었어요;;  su******* 2011-08-25 17:52
8970 다시 문의  kh***** 2011-08-25 17:19
8969 문의  kh***** 2011-08-25 15:56
8968 어제 수업 관련해서요~  da****** 2011-08-25 12:30
8967 홀드신청 입니다. dn****** 2011-08-25 08:18
8966 오늘 수업^^  ff****** 2011-08-24 23:40
8965 수업강의 관련 질문드립니다. ko****** 2011-08-24 21:00
8964 수업  mj***** 2011-08-24 13:48
8963 수업 연기 신청  yj******* 2011-08-24 13:36
8962 수업연기신청이요! hi**** 2011-08-24 12:24
  1081  1082  1083  1084  1085  1086  1087  1088  1089  10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