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49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882 문의사항 드립니다.  ha******* 2011-08-12 11:39
8881 수업요청  go****** 2011-08-12 09:39
8880 연기신청합니다. hy***** 2011-08-12 07:36
8879 연기신청합니다^^  lo**** 2011-08-11 22:28
8878 선생님 변경요청 관련 so******* 2011-08-11 22:09
8877 홀드신청  wi********* 2011-08-11 18:39
8876 질문이요~  dn******** 2011-08-11 16:35
8875 수강신청요!!!  ad*** 2011-08-11 16:20
8874 선생님이 퇴직하셨다니 ㅠㅠ  ad*** 2011-08-11 16:16
8873 장기홀드  ad*** 2011-08-11 16:01
8872 3개월 재수강 문의  ad*** 2011-08-11 15:58
8871 감사합니다 ^^  ad*** 2011-08-11 15:57
8870 환불요청입니다.  su****** 2011-08-11 15:38
8869 재수강 했어요~  ad*** 2011-08-11 09:20
8868 선생님 변경 요청  so******* 2011-08-11 06:58
  1071  1072  1073  1074  1075  1076  1077  1078  1079  10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