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0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8912 답변부탁드려요^^  ff****** 2011-08-17 14:39
8911 수업 녹음 내용 다운로드 gy***** 2011-08-17 10:41
8910 토요장터에 대해서..  dn******** 2011-08-17 10:30
8909 수업 mp 파일이 없다고 뜨네여  ch***** 2011-08-17 09:49
8908 전화번호 변경  te****** 2011-08-17 09:23
8907 레벨테스트 관련  wi****** 2011-08-16 22:44
8906 수업도중 전화가 끊겼을 경우 63****** 2011-08-16 18:13
8905 차액입금완료~  lm***** 2011-08-16 15:12
8904 결제문의  go**** 2011-08-16 14:26
8903 스카이프 강의  mi******* 2011-08-16 13:49
8902 피드백 sa****** 2011-08-16 13:04
8901 수업시작  mj***** 2011-08-16 12:45
8900 수강문의  me****** 2011-08-16 12:34
8899 수업 관련 문의  hk**** 2011-08-16 12:31
8898 질문요~ ko****** 2011-08-16 10:43
  1071  1072  1073  1074  1075  1076  1077  1078  1079  10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