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38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051 입금확인!!!!  ad*** 2011-09-02 11:39
9050 3개월 재수강문의~  ad*** 2011-09-02 11:39
9049 레벨??  su******* 2011-09-02 11:31
9048 강의 중 전화 계속 끊김 현상  lm***** 2011-09-02 11:16
9047 수업연기  ch******* 2011-09-01 21:44
9046 로그인문제 ch******* 2011-09-01 21:40
9045 수업 보강  ja***** 2011-09-01 17:57
9044 수업신청했습니다  go********* 2011-09-01 15:53
9043 수업시간 변경  ee***** 2011-09-01 15:40
9042 추석때 수업  yu****** 2011-09-01 15:02
9041 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 궁금한게너무 많네요  go********* 2011-09-01 14:49
9040 낮시간할인이벤트언제하나요??  go********* 2011-09-01 13:18
9039 수업시간 변경  ee***** 2011-09-01 12:59
9038 온라인교재 ek****** 2011-09-01 10:31
9037 안녕하세요.  ek****** 2011-09-01 10:17
  1071  1072  1073  1074  1075  1076  1077  1078  1079  10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