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68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295 레벨문의요  dd********* 2011-10-04 10:16
9294 선생님에 대해서요~  da****** 2011-10-03 22:43
9293 재수강문의 ad*** 2011-10-03 16:39
9292 수강하고  ck***** 2011-10-02 22:59
9291 잘못된 전화 ka**** 2011-10-02 16:02
9290 작문교정  tj**** 2011-10-02 15:18
9289 질문이요  mo**** 2011-10-02 14:48
9288 수업 휴강 관련  wi****** 2011-09-30 20:52
9287 9월 영수증이 필요합니다~  na****** 2011-09-30 18:19
9286 스카이프아이디요 ba**** 2011-09-30 17:17
9285 재수강  ss****** 2011-09-30 13:37
9284 9월 수강증 및 출석증 요청  li****** 2011-09-30 13:29
9283 포인트 주세요  yb***** 2011-09-30 10:41
9282 수연연기요청합니다. hy***** 2011-09-30 09:20
9281 오늘 수업 연기요청합니다.  go****** 2011-09-30 09:06
  1071  1072  1073  1074  1075  1076  1077  1078  1079  10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