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2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032 9월1일 수업을 할 수 없습니다 ky***** 2011-08-31 23:09
9031 새로운 샘으로 바꿔주세요.  sk***** 2011-08-31 22:18
9030 수업 연기신천합니다~  lo**** 2011-08-31 22:11
9029 수강신청 문의입니다 ko****** 2011-08-31 22:05
9028 수강시간 변경문의  oh******* 2011-08-31 20:49
9027 수업시간 gy***** 2011-08-31 20:33
9026 녹음파일  dn******** 2011-08-31 17:04
9025 죄송한데요  sa*** 2011-08-31 16:37
9024 수업연기 신청  mo******** 2011-08-31 16:03
9023 시간변경  na****** 2011-08-31 15:22
9022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  ok**** 2011-08-31 14:30
9021 레벨6 책 주문합니다.  kk****** 2011-08-31 14:28
9020 문의합니다(강사진)  ak**** 2011-08-31 14:04
9019 홀드신청  wj****** 2011-08-31 12:59
9018 시간 변경 요청  kh*** 2011-08-31 12:52
  1061  1062  1063  1064  1065  1066  1067  1068  1069  10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