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062 수강문의  ad*** 2011-09-03 22:31
9061 입금확인부탁드려요^^  ad*** 2011-09-03 21:57
9060 환불처리 관련  gn******** 2011-09-03 21:38
9059 무료수업에신청했는데요..  zu*** 2011-09-03 21:09
9058 저기요..  ti***** 2011-09-03 18:58
9057 9월2일 수업 홀드신청 관련  ra******* 2011-09-02 23:23
9056 시간변경  ch******* 2011-09-02 21:47
9055 수강문의  ad*** 2011-09-02 21:17
9054 재수강 문의~  ad*** 2011-09-02 20:20
9053 환불처리해주세요..죄송합니다 ..  gn******** 2011-09-02 20:02
9052 포인트 문의  kj****** 2011-09-02 13:59
9051 입금확인!!!!  ad*** 2011-09-02 11:39
9050 3개월 재수강문의~  ad*** 2011-09-02 11:39
9049 레벨??  su******* 2011-09-02 11:31
9048 강의 중 전화 계속 끊김 현상  lm***** 2011-09-02 11:16
  1061  1062  1063  1064  1065  1066  1067  1068  1069  10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