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1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092 무료 수강 시간 변경  my****** 2011-09-06 17:56
9091 강의가재생이안되요, le****** 2011-09-06 17:29
9090 수강문의  su******* 2011-09-06 17:23
9089 문의사항이요~  dd********* 2011-09-06 15:27
9088 개근상 포인트....  ss****** 2011-09-06 13:53
9087 문의  ak**** 2011-09-06 13:30
9086 수강신청관련  ek***** 2011-09-06 08:55
9085 온라인교재 pr********* 2011-09-06 00:16
9084 추석후 수강신청관련  ak******* 2011-09-05 23:57
9083 3명 동시수강문의  ad*** 2011-09-05 23:01
9082 8월 평가서 부탁드려요, sk***** 2011-09-05 22:04
9081 스카이프 pr********* 2011-09-05 18:52
9080 수업시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  ak******* 2011-09-05 18:42
9079 수강문의  su******* 2011-09-05 17:55
9078 책이안와요. le****** 2011-09-05 17:41
  1061  1062  1063  1064  1065  1066  1067  1068  1069  10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