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70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430 결석 처리 부탁합니다 go***** 2011-10-20 10:43
9429 수강하고싶은데요  ad*** 2011-10-20 10:19
9428 시간변경 요청 sk***** 2011-10-19 18:48
9427 강사분께 부탁드리네요~ wi***** 2011-10-19 18:14
9426 제가 알았습니다..  te****** 2011-10-19 13:45
9425 5인 단체수강 문의  ad*** 2011-10-19 10:41
9424 안녕하세요? 수업 오늘부터 시작 하고 싶습니다.  kd*** 2011-10-19 08:41
9423 수업연기 요청(10/21)  mo******** 2011-10-19 00:31
9422 수강신청했는데요  ad*** 2011-10-18 22:22
9421 선생님 변경 부탁드립니다. sk***** 2011-10-18 21:51
9420 오늘수업  qk***** 2011-10-18 21:41
9419 재수강문의  ad*** 2011-10-18 19:37
9418 수강취소  ek****** 2011-10-18 19:29
9417 중국어 강사 zi****** 2011-10-18 16:08
9416 장기홀드  ad*** 2011-10-18 15:10
  1061  1062  1063  1064  1065  1066  1067  1068  1069  10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