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206 부득이하게 1주일간 정도 홀드신청이요..  zm***** 2011-09-22 07:11
9205 장기홀드신청이요  ji*** 2011-09-22 00:33
9204 수업료관련  ee***** 2011-09-21 21:37
9203 시간대 변경과 문의...  uk*** 2011-09-21 20:44
9202 수강코스 문의  se**** 2011-09-21 19:51
9201 연기 횟수가..  ky***** 2011-09-21 15:26
9200 재수강 시작 날짜변경  ai***** 2011-09-21 13:55
9199 수업 결석 처리 go***** 2011-09-21 11:22
9198 수강확인증 요청드립니다  in***** 2011-09-21 11:19
9197 수업방식 변경 가능 여부  be****** 2011-09-21 09:09
9196 입금자명  km**** 2011-09-21 04:26
9195 장기연기신청이요~  dd********* 2011-09-21 00:36
9194 수업 취소요~  da****** 2011-09-21 00:07
9193 신규수강문의  ad*** 2011-09-20 22:58
9192 수업교재 변경 ju******** 2011-09-20 22:24
  1061  1062  1063  1064  1065  1066  1067  1068  1069  10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