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3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272 연기신청  qk***** 2011-09-28 21:20
9271 연기  qk***** 2011-09-28 20:32
9270 결제오류  su******* 2011-09-28 18:03
9269 재수강신청  su******* 2011-09-28 17:17
9268 이번주 수업을 못할것 같아요  jo******* 2011-09-28 14:31
9267 문의드립니다.  lo**** 2011-09-28 13:42
9266 오늘 수업 어려울 것 같습니다. zi****** 2011-09-28 13:24
9265 미팅이 길어져  ja***** 2011-09-28 11:44
9264 보강수업관련  ch****** 2011-09-28 11:21
9263 교재&수업  ck***** 2011-09-28 08:51
9262 내일 수업 관련  wi****** 2011-09-27 23:49
9261 입금확인  ad*** 2011-09-27 22:51
9260 인터넷전화  ak**** 2011-09-27 22:32
9259 재수강문의  ad*** 2011-09-27 22:26
9258 인터넷 연결 문제  ra******* 2011-09-27 22:23
  1051  1052  1053  1054  1055  1056  1057  1058  1059  10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