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4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287 9월 영수증이 필요합니다~  na****** 2011-09-30 18:19
9286 스카이프아이디요 ba**** 2011-09-30 17:17
9285 재수강  ss****** 2011-09-30 13:37
9284 9월 수강증 및 출석증 요청  li****** 2011-09-30 13:29
9283 포인트 주세요  yb***** 2011-09-30 10:41
9282 수연연기요청합니다. hy***** 2011-09-30 09:20
9281 오늘 수업 연기요청합니다.  go****** 2011-09-30 09:06
9280 오늘 수업  ar****** 2011-09-30 06:32
9279 포인트 빨리 적립해 주시길 jy***** 2011-09-30 04:54
9278 수업 시간  ja********* 2011-09-29 14:02
9277 오늘 수업을 못합니다.  sa****** 2011-09-29 10:06
9276 시간변경  fu***** 2011-09-29 02:49
9275 교재구입  th******** 2011-09-28 23:36
9274 수업연기  ah**** 2011-09-28 23:34
9273 수업연기  tj**** 2011-09-28 21:31
  1051  1052  1053  1054  1055  1056  1057  1058  1059  10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