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74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655 재수강 신청 le****** 2011-11-17 23:54
9654 장기홀드신청  ne****** 2011-11-17 21:37
9653 제가.  sp******* 2011-11-17 21:10
9652 수업연기신청  hy***** 2011-11-17 19:15
9651 금일부터 2주간 해외출장으로 인한 수업연기 요청...  ja***** 2011-11-17 11:21
9650 입금  dh**** 2011-11-17 10:48
9649 스카이라이프수업  ha******* 2011-11-17 09:38
9648 장기연기 신청합니다...  mj***** 2011-11-17 00:34
9647 장기 연기 좀 신청할게요  rl******** 2011-11-16 20:35
9646 장기홀드 신청이요.. ga******* 2011-11-16 19:03
9645 수강신청  di***** 2011-11-16 18:12
9644 문의드립니다  pp*** 2011-11-16 18:04
9643 수업시작일 변경 pe******** 2011-11-16 17:01
9642 문의드립니다^^  li***** 2011-11-16 10:34
9641 보강수업 2일 주세요.  ch****** 2011-11-16 10:19
  1041  1042  1043  1044  1045  1046  1047  1048  1049  10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