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5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362 홀드 신청  fu***** 2011-10-12 02:12
9361 수업연기 요청(10/28, 11/7)  mo******** 2011-10-11 22:51
9360 질문입니다~  wh***** 2011-10-11 21:11
9359 연기 신청을 잘못 눌렀어요;;  ad***** 2011-10-11 15:11
9358 연기 신청 pr***** 2011-10-11 12:53
9357 시간결정  go********* 2011-10-11 11:22
9356 시간변경 및 결제수단변경  dd********* 2011-10-11 11:03
9355 시간변경문의  wi****** 2011-10-11 11:01
9354 그 시간은 안될것같애요  go********* 2011-10-11 10:34
9353 시간변경문의  wi****** 2011-10-11 09:49
9352 수강신청했습니다.  ek***** 2011-10-11 09:23
9351 장기연기신청  jj***** 2011-10-11 04:31
9350 10월 수강 재신청 및 포인트의 건  ah**** 2011-10-11 01:59
9349 수강신청했어요~  ad*** 2011-10-10 23:37
9348 수업  ck***** 2011-10-10 22:24
  1041  1042  1043  1044  1045  1046  1047  1048  1049  10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