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5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377 오늘 수업관련  ch******* 2011-10-13 14:02
9376 온라인 교재 어떻게 봅니까?  ji******* 2011-10-13 11:49
9375 결제 완료 안 했는데 포인트를 쓴 것으로 되어버...  ji******* 2011-10-13 11:33
9374 장기홀드부탁드릴게요  dd********* 2011-10-13 10:04
9373 오늘수업연기합니다.  sa****** 2011-10-13 09:56
9372 수업 중단요ㅜㅜ  ko****** 2011-10-13 00:22
9371 장기홀드신청 zo*** 2011-10-12 23:21
9370 장기홀드 신청  li****** 2011-10-12 21:40
9369 수업받는 전화번호 변경 요청합니다.  ju****** 2011-10-12 18:50
9368 입금했어요!!  ad*** 2011-10-12 12:48
9367 변경  ck***** 2011-10-12 12:07
9366 수강등록  ch****** 2011-10-12 11:51
9365 수엽연기요청  sh***** 2011-10-12 10:36
9364 요청사항~  tt*** 2011-10-12 10:02
9363 ^^;;  te****** 2011-10-12 07:48
  1041  1042  1043  1044  1045  1046  1047  1048  1049  10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