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0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491 2개월 연속 개근아닌가요 jy***** 2011-10-30 09:14
9490 교재는..  rl******** 2011-10-30 00:32
9489 개근상 포인트 적립해 주세요  jy***** 2011-10-29 15:49
9488 포인트  el****** 2011-10-29 10:42
9487 수업 추가 신청 ju******** 2011-10-29 02:04
9486 결제했는데요~ an****** 2011-10-28 20:29
9485 수업2일남았는데요  gn******** 2011-10-28 19:10
9484 수업신청문의  ha****** 2011-10-28 10:10
9483 수업연기요청  go****** 2011-10-28 07:41
9482 수강신청  gh** 2011-10-28 02:36
9481 포인트가 깎였어요 an****** 2011-10-27 23:50
9480 전화가안왔어요 bb**** 2011-10-27 23:26
9479 무료수업신청..  ey**** 2011-10-27 21:41
9478 질문 sk***** 2011-10-27 20:44
9477 헉 어제로 수업 끝난건지 몰랐어요!! st**** 2011-10-27 10:37
  1041  1042  1043  1044  1045  1046  1047  1048  1049  10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