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5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452 문의  qu****** 2011-10-24 17:27
9451 수업 잠시 연기 하려고 합니다.  ek***** 2011-10-24 16:19
9450 수업  qk***** 2011-10-24 16:09
9449 시간대변경부탁드려요!  uk*** 2011-10-24 15:55
9448 선생님과 시간대요....  uk*** 2011-10-24 14:54
9447 수업관련  ee***** 2011-10-24 08:36
9446 10월 24~25일수업연기바랍니다~ qu****** 2011-10-24 08:00
9445 수강신청 문의  ra******* 2011-10-24 07:05
9444 선생님이요~  da****** 2011-10-23 22:41
9443 수업시간변경이요~ 채널씨엔 2011-10-23 21:24
9442 수강시간문의  sh****** 2011-10-23 20:08
9441 수업등록이요~  da****** 2011-10-23 19:17
9440 알려주세요~  jh***** 2011-10-22 22:29
9439 송금부탁드려요  le**** 2011-10-21 20:20
9438 안녕하세요~  채널씨엔 2011-10-21 18:00
  1041  1042  1043  1044  1045  1046  1047  1048  1049  10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