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6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467 수업시간 30분으로 변경 ju******** 2011-10-25 22:08
9466 mp3  wh***** 2011-10-25 20:38
9465 이틀 결석을 했어요  ad***** 2011-10-25 15:53
9464 장기 연기 부탁드립니다  ja********* 2011-10-25 11:41
9463 수강했어요~~  ad*** 2011-10-25 11:33
9462 오늘 수업이 불가...  ja***** 2011-10-25 11:23
9461 전화가 안와요  wi****** 2011-10-25 11:18
9460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se******** 2011-10-25 10:57
9459 수업문의  cc****** 2011-10-25 08:56
9458 수업시간변경요 채널씨엔 2011-10-25 08:53
9457 오늘 수업  ar****** 2011-10-25 06:30
9456 질문이요  pe******** 2011-10-24 23:20
9455 수강연장할때..  ad*** 2011-10-24 22:27
9454 재수강 문의  ad*** 2011-10-24 22:12
9453 전화연결  ch******* 2011-10-24 21:07
  1031  1032  1033  1034  1035  1036  1037  1038  1039  10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