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617 전화수신상태가 좋지 않아요.  ai***** 2011-11-14 14:15
9616 수업변경  le**** 2011-11-14 13:00
9615 선생님이 무슨일 있으신가요?? sj**** 2011-11-14 12:54
9614 오늘부터 장기 홀드 신청합니다; cy**** 2011-11-14 12:54
9613 포인트 문제 입니다.  ev**** 2011-11-14 12:02
9612 3개월 신청하려는데요..  ad*** 2011-11-14 11:41
9611 수강신청했는데요  li***** 2011-11-14 10:37
9610 전화가 늦게 왔어요 ha******* 2011-11-14 08:45
9609 오늘 수업  ar****** 2011-11-14 06:22
9608 질문  pe******** 2011-11-14 01:09
9607 시간변경되나요?ㅠㅠ an****** 2011-11-13 17:59
9606 포인트가 사라졌네요.  ka***** 2011-11-12 13:09
9605 강의 신청했는데요  az****** 2011-11-12 12:41
9604 수업듣기가 안되요 ㅠ wa***** 2011-11-12 11:12
9603 수업  68****** 2011-11-12 04:30
  1021  1022  1023  1024  1025  1026  1027  1028  1029  10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