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576 기타요청  ko******* 2022-01-10 19:10 처리완료
23575 장기연기  ka******* 2022-01-10 12:18 처리완료
23574 장기연기  jy**** 2022-01-10 09:21 처리완료
23573 장기연기  yb**** 2022-01-10 09:09 처리완료
23572 수업예약  sh****** 2022-01-09 22:47 처리완료
23571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1-09 20:25 처리완료
23570 휴가신청  ch********* 2022-01-07 12:48 처리완료
23569 장기연기  tj******* 2022-01-07 08:50 처리완료
23568 장기연기  gu******** 2022-01-06 20:32 처리완료
23567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1-06 16:01 처리완료
23566 장기연기  se** 2022-01-06 14:01 처리완료
23565 장기연기  cu******* 2022-01-06 10:04 처리완료
23564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1-05 19:36 처리완료
23563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1-04 17:08 처리완료
23562 휴가신청  채널씨엔 2022-01-04 16:29 처리완료
  101  102  103  104  105  106  107  108  109  1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