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47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925 재등록 완료했습니다. ^^  ja***** 2011-12-29 12:56
9924 전화연락이 너무 안되는 거 아닌가요??? cg*** 2011-12-29 11:07
9923 장기홀드신청합니다  si******** 2011-12-28 21:00
9922 레벨테스트요  tm**** 2011-12-28 19:28
9921 직장에서..  te****** 2011-12-28 16:59
9920 추가 질문 하나만 더! 80**** 2011-12-28 14:55
9919 교재관련질문입니다.  yu******* 2011-12-28 14:51
9918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  80**** 2011-12-28 00:41
9917 장기 수업정지 가능할까요??  ba**** 2011-12-27 22:26
9916 지금 8:7분인데 vl**** 2011-12-27 20:08
9915 문의드립니다.  yu******* 2011-12-27 16:35
9914 문의드립니다.  yu******* 2011-12-27 15:44
9913 연기 좀 부탁드립니다.... --;;;;  ja***** 2011-12-27 11:35
9912 레벨테스트 관련입니다.  sk***** 2011-12-27 10:57
9911 안녕하세요 수강시간 변경이요  hj**** 2011-12-27 10:08
  1021  1022  1023  1024  1025  1026  1027  1028  1029  10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