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632 질문있습니다.  le**** 2011-11-15 13:03
9631 문의  kh***** 2011-11-15 12:02
9630 오늘 수업...  bl******** 2011-11-15 11:15
9629 오늘 수업  wi****** 2011-11-15 10:32
9628 교재구입  jy***** 2011-11-15 09:53
9627 오늘수업내용피드백이 안보여요  wh***** 2011-11-15 09:01
9626 수업시작일변경 문의 ch***** 2011-11-15 08:38
9625 시간변경 ge**** 2011-11-15 08:27
9624 교재문의  le**** 2011-11-15 07:37
9623 문의  kh***** 2011-11-14 23:38
9622 환불하고 다시 결재 가능한가요?  az****** 2011-11-14 22:25
9621 수업  68****** 2011-11-14 21:42
9620 결석처리 및 보강신청 ju******** 2011-11-14 16:01
9619 수강첫시작일 변경요  ch***** 2011-11-14 14:45
9618 매니저님 안녕하세요^^  ok**** 2011-11-14 14:20
  1021  1022  1023  1024  1025  1026  1027  1028  1029  10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