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57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9663 수업횟수 부족 ju******** 2011-11-19 21:12
9662 교제 구입  jy***** 2011-11-19 12:44
9661 포인트 관련 문의입니다~  he****** 2011-11-19 12:08
9660 포인트  ev**** 2011-11-19 11:32
9659 Comment 설명 wa***** 2011-11-19 00:39
9658 토요장터 업데이트 시간  ev**** 2011-11-19 00:11
9657 재수강신청  ad*** 2011-11-18 11:52
9656 결석처리건에 대해  di***** 2011-11-18 00:11
9655 재수강 신청 le****** 2011-11-17 23:54
9654 장기홀드신청  ne****** 2011-11-17 21:37
9653 제가.  sp******* 2011-11-17 21:10
9652 수업연기신청  hy***** 2011-11-17 19:15
9651 금일부터 2주간 해외출장으로 인한 수업연기 요청...  ja***** 2011-11-17 11:21
9650 입금  dh**** 2011-11-17 10:48
9649 스카이라이프수업  ha******* 2011-11-17 09:38
  1021  1022  1023  1024  1025  1026  1027  1028  1029  10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